페 피 니 온16미터 승강차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온도

출시 시간:2024-03-29 22:00:38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70

핵심 팁:페 피 니 온,거리 운송;페달 및 보호 장치;자중은 비교적 가볍고, 승진은 간편하다;독특한 발바퀴 설계로 안전을 보장한다;공학적 핸들 설계로 조작자가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

거리 운송;페달 및 보호 장치;자중은 비교적 가볍고, 승진은 간편하다;독특한 발바퀴 설계로 안전을 보장한다;공학적 핸들 설계로 조작자가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 전기기계의 먼지와 잡동사니를 제때에 청소한다.

페 피 니 온포크식 고정 승강 플랫폼 지식 보급 우월 성능: 승강 플랫폼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액체 압력 오일 파이프의 파열을 방지하는 보호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정전되는 비상하강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상하층 문에는 시스템과 서로 연결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판 티 노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유지보수는 정시, 정인은 예정대로 진행하고, 반월보, 월보 및 연간 유지보수로 나누며, 각종 유지보수 내용은 다르지만, 모두 해야 하며, 갑과 을 쌍방의 서명 인정을 상세히 기록해야 한다.


페 피 니 온16미터 승강차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온도



전체 구조는 전체적인 구조의 변형 유무, 중요한 부품의 손상 유무, 특히 무게를 견디는 지지대, 체인 등을 완전하게 검사한다.

걷기: 보조 자전거식,페 피 니 온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 이륜 견인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

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

안전 생산승강기 설치 주의사항은 외용 시공 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주차 설비 공간이 충분하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승강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종류는 간단하게 소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이 제품은 국내에서 비교적 잘 팔리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곳에서 승강기능과 동시에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는 이런 제품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이런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는 인터넷과 결합하여 광범위한 대외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필요한 친구는 인터넷에서 직접 해당 회사를 찾은 후 이들 제품의 모델과 성능과 가격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알아보고 직접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 피 니 온16미터 승강차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온도



유압 등차교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일반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배 이상 늘려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하고 보수 보수를 더욱 단순화한다.

어떤 곳 에서승강 고도 안정성

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사용하는 손으로 전원을 만지면 가벼우면 승강이 작동하지 않고 무거우면 감전 사고를 초래한다.

사용 전 점검 사용 전 접지선, 안전장치, 완충 스프링 등을 꼼꼼히 점검한다.안전한 사용 환경을 보장합니다.

페 피 니 온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페 피 니 온2층 화물 승강기,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두 번째는 강재가 저온에서 뚜렷한 열팽창과 냉축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비록 유압 승강기를 설계 제조할 때 강재의 이런 성질을 고려하지만, 결국 처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낮은 조건에서 강재는 약간의 불안정한 표현이 나타날 수 있다. 예를 들면 경도가 증가하고 인성이 떨어지는 등이다. 이때 설비를 유지하고 관건적인 부위를 유지하여 마른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페 피 니 온16미터 승강차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온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페 피 니 온16미터 승강차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온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페 피 니 온16미터 승강차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온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페 피 니 온16미터 승강차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온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페피니온권하다뉴스 정보
페피니온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