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

  • 출시 시간:2024-04-17 13:07:48
  • 핵심어:

  • 페이지 뷰:106
  • 빠른 설명:

    페 피 니 온,판.원인: 회로 차단.페 피 니 온무하역 설비에 사용되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는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

기사 내용

판.

원인: 회로 차단.

페 피 니 온무하역 설비에 사용되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는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단독으로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고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으며 로동강도를 경감시킬수 있으며 또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고 재료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

이동 승차교는 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

베 팀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


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페 피 니 온이동식 유압 등차교,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유압 등차교의 생산에서, 그 설계는 당연히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제조업체의 설계 강도가 높지 않으면 제품 사용이 불편합니다.그리고 이런 제품은 또 하나의 큰 특징이 있는데,페 피 니 온유압식 등차교, 그것은 바로 비교적 큰 하중 능력에 도달할 때 제품의 무게를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물론 이런 제품은 사용자들이 좋아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하기가 불편하다.여전히 사용 중에 그다지 좋은 하중 능력이 아니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품질 검사 보고서이동식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많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 소음들은 어디에서 유발되는 것일까?실제로 펌프장, 강병, 강철 설비 등이 소음원이다.오늘 우리는 당신을 위해 분석할 것입니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유압등차교의 소음을 들은 후, 우선 유압펌프장, 밸브와 고정장치에 문제가 있는지, 그 진동으로 인한 소음이 있는지 검사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관리 하 다.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조절판이 자동으로 상승한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으로 인해 떨어지고 활판판은 트럭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플랫폼에 압력방지발가락보호판 케이블접지보호탑승교가 설치된 전기시스템에는 고장지시가 설치되여있다.

페 피 니 온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페피니온기타 제품 정보
  • 발 너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특정 관리 요구 분석

    발 너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특정 관리 요구 분석

  • 토델그코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에너지 절약 및 소비 절감은 기업의 미래 발전 방향입니다

    토델그코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에너지 절약 및 소비 절감은 기업의 미래 발전 방향입니다

  • 토델그코가정용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이해관계의 균형을 고려해야 함

    토델그코가정용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이해관계의 균형을 고려해야 함

  • 토델그코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오늘의 가격

    토델그코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오늘의 가격

  • 흔부완제품 등차교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흔부완제품 등차교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 위 키 드유압 고정 등차교비수기 효과가 뚜렷하고 가격이 계속 하락함

    위 키 드유압 고정 등차교비수기 효과가 뚜렷하고 가격이 계속 하락함

  • 부흥자전거 가위질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는 적시에 이루어져야합니다

    부흥자전거 가위질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는 적시에 이루어져야합니다

  • 주석 뿌리공장용 승강차뉴스 자료

    주석 뿌리공장용 승강차뉴스 자료

  • 신속한:알림: 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 정보는 당사의 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 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페 피 니 온차교유한공사종합 품질 관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