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4-17 13:02:47
  • 핵심어:

  • 페이지 뷰:259
  • 빠른 설명:

    페 피 니 온,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과 안전 계수가 높다.승강기 승강기 후에는 승강기의 유지보수 매뉴얼을 충분히 학습하여 사용과 유지보수 업무를 잘 해야 한다.승강기의 각종 지표에

기사 내용

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과 안전 계수가 높다.

승강기 승강기 후에는 승강기의 유지보수 매뉴얼을 충분히 학습하여 사용과 유지보수 업무를 잘 해야 한다.승강기의 각종 지표에 대한 검측에서 규정에 따라 진행하려면 반드시 승강기가 유휴상황에 처해있다는것을 보장해야 한다.

페 피 니 온승강기는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음직한 등 장점이 있어 공장 호텔, 식당, 역, 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 페인트장식, 조명교환기구, 전기기구,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승강기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전문 이동식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설비에는 누전 보호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 버튼 박스는 모두 방수 설계되어 있다.

위 천.승강기를 점검 수리할 때 작업자의 안전을 보호하고 수리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점검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다.우리는 뜻에 맞는 사항을 총결하여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제공할 뿐입니다.

쌍돛대식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채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균형, 안전하고 믿음직한 등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공장, 호텔, 식당, 역, 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 페인트장식, 조명기구교환, 전기기구,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

가드레일 구조는 전체 소장식으로 조작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안전의식은 단시간에 배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승강기 공장은 한 번 한 번 관철해야 한다. 또한 일상적인 안전 교육의 질을 확보해야 한다. 현장 직원의 교육 활동 빈도는 일방적인 요구 수량만 해서는 안 된다. 한 번 훈련하면 직원의 안전 소양이 향상되고 교육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교육에 대해 반성해야 한다. 교육 교육이 형식화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정력을 낭비해도 아직 효과를 보지 못한다.

전원 공급 장치: 단상 ACV/HZ, 기타 옵션

가드레일 구조는 전체 소장식으로 조작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평균 법승강기 승강기 작업상태 승강기 제품은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상승고도에 따라 단일 마스트 기둥식, 이중 마스트 기둥식, 마스트 기둥식, 마스트 기둥식과 마스트 기둥식 등으로 나뉘며, 미터에서 미터 사이면 이중 마스트 기둥식, 미터에서 미터 사이면 마스트 기둥식 또는 마스트 기둥식으로 상승한다.

접이식 승강기 카테고리 : 접이식 승강기의 대들보는 두 개의 강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몇 개의 거꾸로 & ldquo;U”자형련결카드는 용접련결되여 중간에 빈틈이 형성되고 앞뒤 량끝은 각각 진퇴전기와 전동조롱박이 련결된 활차가 이 빈틈이 형성된 궤도내에 놓을수 있다.이를 통해 기존 가정용 승강기의 구조적 불합리와 사용 불편 등 결함을 극복했다.이 실용 신형은 구조가 합리적이고 제조가 간단하며 원가가 낮으며 사용이 편리하고 실용성이 강하며 한 기계로 여러 가구가 사용할 수도 있고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 등 장점이 있다.

이중 기둥 전기 리프트: 새로운 디자인의 차세대 제품으로,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도관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결 등 일인작업으로 사용할수 있는 고공작업 삼립주승강기: 조의 돛대지탱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일 돛대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형적재중량과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보호 기둥 전동 승강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결과 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사용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고가관로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소 등 인 작업의 고공작업으로 사용할 수 있다.


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업무 책임자는 차량 상황과 작업 인원을 순찰해야 하는 것 외에 지형 환경, 강하가 안전 기술 조치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또는 사전에 제정한 업무 방안을 살펴야 한다.만약 출입이 있으면 상응하는 승강기 조치를 제정해야만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얼마 면 돼?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고 충분해야 한다.

우선 승강기의 월간 정비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승강기 승강기의 지역성은 예를 들면 당신이 산둥에 있지만 문의하는 것은 상하이의 승강기 공장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현지 공장에 문의하는 가격과 매우 큰 차이가 있습니다.지금은 모두 무료배송을 지원한다고 하지만 우송료의 돈도 당신의 기계에 포함될 것이며, 멀리 떨어져 있으면 자연히 가격이 비교적 높을 것이다.그러므로 구매를 선택할 때 될수록 자기 성, 시 주변의 공장을 선택한다.주기성 유압 승강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주기적인 문제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생산 라인이 바쁜 상황에서 상당히 공교롭게도 당신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매우 급하게 사용합니다. 그러면 이때 일부 공장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오퍼를 올릴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할 때 주기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무릇 미리 예산을 세우고 일이 눈앞에 닥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부랴부랴 대처하다.

페 피 니 온안전은 사소한 일이 없고, 잠재적 위험은 호랑이보다 맹렬하며, 생산, 설치, 사용 과정에서 규정 위반 작업을 엄금하고, 설비 & ldquo;지병 ”숙제.승강 플랫폼 생산 공장의 안전 감독관리 부서는 매월 한 차례 안전 검사 활동을 조직하여 제때에 일부 불안전 요소에 대해 시정을 진행해야 한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가?우리는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승강기에 대한 연말 정비를 잊지 말아야 한다.다음은 승강기가 어떻게 연말 정비를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밀폐된 차고에서 장시간 엔진을 가동하는 것을 엄금한다.승강기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오랫동안 낮은 농도의 일산화탄소 가스에 있는 독가스이다.두통, 호흡 가쁨, 메스꺼움, 구토, 체허목현기증,페 피 니 온전동 삼륜 유압 승강 플랫폼, 심리적 혼란, 심지어 뇌 손상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심하면 차고 안에서 설비의 엔진을 가동하는 것과 같은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


페피니온기타 제품 정보
  • 신화유압 승강대 실험벽 물집의 원인 분석

    신화유압 승강대 실험벽 물집의 원인 분석

  • 지닝등차교 강판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

    지닝등차교 강판가장 큰 장점은 어디에

  • 트 라 니유압식 이동 등차교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트 라 니유압식 이동 등차교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 도드헤트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도드헤트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 피렌체고정 유압식 승강기구현된 표준

    피렌체고정 유압식 승강기구현된 표준

  • 순성소형 엘리베이터 승강기정직한 서비스

    순성소형 엘리베이터 승강기정직한 서비스

  • 니 잭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기본 지식

    니 잭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기본 지식

  • 브라질 리 아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브라질 리 아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종류와 기능은 무엇인가

  • 신속한:알림: 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페 피 니 온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